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후기

[후기] 네이처 하이크 샤워텐트 NH21ZP005, 화장실 텐트

by EEZA 2023. 8. 13.
반응형

노지캠핑에는 화장실이 필수라 기존에 코베아 샤워텐트를 대체할 네이처 하이크 샤워텐트를 구매하였습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캠핑에서는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네이처 하이크!

 

저도 어느새 의자부터 하나씩 구매하게 되네요.

 

 

네이처 하이크 타프가방같은 저렴한 재질의 가방.

 

하지만 내용물만은...^^

 

폴대를 먼저 연결하여 봅니다.

 

 

(상단에 x부분에 폴을 체결하기 전에 날개에 폴을 먼저 넣어야 합니다.)

 

 

 

상단에 커버가 있는데 샤워텐트로 쓸 거라 환기 겸 개방해 놨습니다. (더 마음에 드네요.)

 

 

조명 겸 선풍기도 달아줍니다.

 

 

임시로 파워뱅크를 보관한 모습. 이때까지 천장이 뚫려있다고 생각 못했네요.

 

 

안에서 본 하늘... 상단에 연결 고리도 있고, 좌우로 파우치 및 옷걸이등이 있어 다양한 물건들을 수납하기 좋습니다.

 

 

후면부에 창이 있어 사용할 땐 창을 닫고, 건조할 땐 창을 열어주면 좋습니다. (메쉬)

 

 

지갑이나 속옷등을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가 내부에 2곳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줄에 샤워기 헤드를 걸어 사용했습니다.

 

모서리부위에 고리도 있습니다..

 

 

샤워할때는 파워뱅크를 빼고 샤워를 하면 되겠습니다.

 

안쪽에 아이두젠 샤워기도 보이네요.

 

튼튼하고 상당한 편의성을 갖추고 있어 샤워텐트로 추천드리며, 화장실용으로 써도 좋습니다.

반응형